가족/2015 - Sapporo

삿포로 겨울여행 - 삿포로 맥주 박물관 (サッポロビール博物館, Sapporo Beer Museum)

ondal 2015. 2. 25. 12:20

여행 둘째날 시작~~ 아침 8시쯤 일어난듯.

이비스스타일 15층 뷰. 나카지마코엔역 방향.

기저귀 갈고.. 출동 준비~~ ㅎ

두희 처제가 사준 썬글라스도 써 주시고~~

우리방.. 1511호~

이비스스타일 호텔 조식. 3일간 호텔 조식을 먹었는데.. 매일 메뉴가 조금씩 바껴서 물리지 않고 좋았다는. 조식 추천~~

어제 구입해놨던 웰컴 패스.

티켓 두장이 들어있다. 지하철권 & JR권.

오늘은 웰컴패스 지하철권을 사용해서 돌아다닐 예정. JR권은 오타루 갈때 사용 예정.

15층 엘리베이터 창가에서 바라본 풍경. 어제 탔던 대관람차도 보인다.

나카지마코엔역. 지하철 기다리는 중~

삿포로에서는.. 저렇게 눈을 쌓아둔 모습을 쉽게 볼수 있다. 맥주박물관 걸어가는 길~

분홍색 택시.. 신기해서 찰칵~~

삿포로 맥주 박물관 입구~

삿포로 맥주 박물관 1층에는 맥주 등 먹을수 있는 카페 같은곳이 있다. 이건 티켓자판기.

동전 넣고 먹고 싶은것 누르면 티켓 나오고.. 옆으로 돌아가서 티켓을 주면 맥주를 주신다는.

선물 등 살수 있는 샵.

삿포로 맥주 박물관 3층~

3층에 있는 포토존~

삿포로 맥주 박물관 2층~

2~3층 구경후.. 1층에서 먹어본 맥주. 500엔이면 Black Label, Classic, Kaitakushi 를 맛볼수 있다.

삿포로 맥주는 처음 먹어본거 같은데.. 클래식이 맛난다~~

맥주 막물관에서 나오면 버스 정류장이 있다. 버스를 타볼까 걸어갈까.. 고민하다가 걍 걸어가기로.. ㅎ

어딜가든 눈만 있으면 즐거워 지는 주아 주성이.. ㅎㅎㅎ

둘다 표정이 살아 있어서 맘에 드는 사진.. ㅎㅎ

Sony a900, Minolta 16mm fisheye, 24mm, 50mm, Apple iPhone6